학사진학과정

영국 국공립대학교 마지막 학년 진학 과정

영국 국공립대학교 Top-up 편입은 콘코디아 국제대학교를 통해 세계대학 순위(80~300위권) 영국 국공립대학교 마지막 학년으로 편입하는 과정입니다. 고등학교가 13학년까지 이루어진 영국은 1학년을 고등학교에서 선행 교육을 함으로 학부가 3년제입니다. 3년제 대학은 디플로마, 하이어디플로마, 디그리로 나누어져 있으며 학년별로 졸업 증을 이수할 수 있습니다.
캐나다(밴쿠버), 미국(보스턴), 필리핀(바기오)에서 디플로마와 하이어디플로마를 하실 수 있으며 과정 기간과 필요한 목표를 앞에서 이루고 영국국공립대학교 3학년으로 편입이 됩니다.



디플로마 + 하이어디플로마(콘코디아)

기존에는 해외 학위과정을 모두 영어로 첨강, 과제제출, 시험을 치뤄 많은 한국인 유학생들에게 부담이 되고 공부 기간이 길어질 수 밖에 없었습니다. 영국공립대학교에 맞는 교육레벨과 영어실력을 달성하기 위하여 국내 학생들은 캐나다(밴쿠버), 미국(보스턴), 필리핀(바기오)에서 디플로마 + 하이어 디플로마 과정을 이수할 수 있습니다.

콘코디아 과정은 획기적인 학과운영으로 과정이수 기간을 줄여 디플로마와 하이어디플로마를 취득 할 수 있습니다.
또한 동시에 영어과정을 병행하여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도 영어와 친숙해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본교에 진학하기 위한 공인점수를 만드는 점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. 그리고 콘코디아의 학위과정은 모듈작성법, 논문 작성법 등 주입식 교육에 익숙한 한국학생들에게 낯선 부분들을 먼저 배우기 때문에 영국에 진학하고 나서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.




마지막 학년 편입

Top-up 편입은 영국/스위스/싱가폴 등 교육시스템이 앞서 있는 선진국에서 사용하는 교육 학점 체계로, 인증된 기관과 협약을 하여 학생들이 마지막 학년만 해당 대학교에서 공부하여 정식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.

콘코디아 국제대학교는 학생들이 콘코디아에서 하이어디플로마를 이수 후 마지막 학년을 연결된 영국국공립대학으로 편입하여 졸업할 수 있는 마지막학년 편입 과정을 만들었습니다. 마지막 학년 편입 전 하이어디플로마 과정을 이수하는 가운데 학생이 편입할 대학을 정할 수 있습니다.



왜 영국인가

- 유럽의 중심지 역할
영국은 영어의 종주국 이자 유럽의 오랜 패권 국가로서 정치, 경제,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아직까지 큰 영향력을 가진 나라입니다. 세계의 산업화를 이끌었고, 세계 금융의 중심지이자, 유럽의 정치. 경제의 중심지 등 영국은 다양한 분야를 선두 하고 있습니다. 따라서 해당 학문 역시 깊은 역사와 높은 수준을 가지고 있어 해당 분야의 학문을 배우고자 전 세계에서 학생들이 몰리는 곳입니다.
- 세계적인 명성
영국 대학들은 미국 대학 다음으로 가장 많이 상위에 랭크 되어 있습니다. 영국의 학위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으며, 특히 유럽에서 그 명성이 더 높습니다. 또한 앞서 말한 심도 깊은 전공 수 업과 연구 중심의 교육 방식으로 영국 대학 졸업생(특히 학부)들은 졸업 후 그 분야에 전문적인 지식을 갖게 됩니다. - 합리적인 비용과 짧은 시간
본래 영국대학교의 학제 기간이 타 나라에 비해 짧고, 또한 대부분이 국공립 대학교로서 학비가 (€ 9,700 ~ €14,500)으로 타 국가 학비와 비교해 합리적입니다. 그뿐만 아니라 콘코디아 Pathway 과정을 통해 마지막학년으로 편입함으로써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영국 국공립대학교 학위과정을 마칠 수 있습니다.